유용한 웹사이트2008.11.24 07:10





이번시간에는 여러 다양한 검색사이트중에서도 제발 묻지 말아 달라고 하는 사이트를 소개 합니다.

국내 사이트로써 , 검색어 한단어로 동영상에서부터 뉴스, 블로그 [다음,네이버,티스토리],
지식검색, 플리커의 사진, 관련 이미지
를 한눈에 보기쉽게 일목요연하게 나열해줍니다.

이름하여 " 묻지마 검색 "  <<< 클릭

익히 아시는 분은 패스하시고 ,  몰랐던 분들에게는 유용한 검색도우미가 되어줄 것입니다.





메인 화면








" 바람의 화원 " 으로 검색한 결과







           ★ 보다 나은 컴환경이 되길 바라며,,, ^ ____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Art & Soft Space ★를 구독 하시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겁니다~!! ^ ^ =>

Posted by 백마탄 초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흠 역시 다음블로거뉴스에 발행은 하셨을텐데 없네요 흐..

    근데 상당한 액박이라고 하나요? 스크롤 하는데 버벅이네요(지금 출근길 와이브로 사용중이라 흐..)

    묻지마검색이라는 서비스가 실제로 조재하는 서비스인가보죠? 흐음...
    검색은 주로 구글과 네이버만 이용하는데...흠흠. 좋은 정보인지는 잘 모르겠다는 ㅡ.ㅡ;;;;

    그러나! 처음 알게된 서비스이므로 좋은 정보가 될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근데 이 시간에 뭐하시는거에용. 벌써 일어나신건가요? 이제 7시 15분인데 포스팅을 흐흐

    2008.11.24 07: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이노무 추박은 다음에 로그인해야지만 띄워줄 모양입니다,,,제기랄,,;;;

      놋북을 첸지하심이,,,크크

      조흔검색도우미가 될겁니다!

      상콤한 아침바람을 맞으며 한 포스팅 때렸심니다,,,이른아침포스팅도 매력있지용,,,:)

      2008.11.26 01:02 신고 [ ADDR : EDIT/ DEL ]
  2. 잘보고 갑니다
    행복하세요 ^^*

    2008.11.24 08: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다음 추천화면 안 보이내요...혹여 믹시업이랑 충돌하고 있는건 아닐런지요?
    그나저나 뭔가 구글스럽내요. (^^);;

    2008.11.24 10: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묻지 않으면 검색이 안될텐데....^^;;

    2008.11.24 12: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이것이 실제 존재하는 사이트란 말입니까?
    혹, 디시폐인들이 만들어낸 사이트인가요?
    디시스러워서...^^

    전 검색은 주로 구글을 이용하는데. 묻지마 검색. 음...끌리네요. 훗~

    2008.11.24 12: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흠,,,
      디시는 그 부늬기가 디~~기 시끄러워서 안갑니다만,,,
      디시 비수무리 후루꾸짬뽕인가욜???

      앞으로 묻지마를 애용하실듯,,,하핫

      2008.11.26 01:06 신고 [ ADDR : EDIT/ DEL ]
  6. 깔끔하고 좋긴한데 이 검색이 네이X나 다른 포털의 차이점을 잘..모르겠다는 ^^;;;
    광고가 적다는걸까요??

    2008.11.24 13: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음...뭐 다른건 잘 모르겠고...ㅎㅎ
    그냥 정조의 양복입은 모습은 색다르단 생각만 하다가;;; ㅋㅋ

    2008.11.24 13: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와학~ 짱이다~~
    뭔가싶어 묻지마검색 함 해봤는데
    이미지들이 짱인듯 ㅋ 하앍 하앍
    뭘 물었는지는 비밀 ㅋㅋ

    2008.11.24 17: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크크,,,
      응,,아라써!! 뭐를 검색했는지 절~~때 안 물을께,,,

      긍데, 하앍거리미 웬 침을 바닥에 이래 흘리놨노??? ;)

      2008.11.26 01:09 신고 [ ADDR : EDIT/ DEL ]
  9. 중국에도 요런사이트가 나왔다고 하더군요.^^
    야후와 구글등 여러가지 검색을 한번에 본다며.. 후글 이래요..ㅡㅡ"

    2008.11.24 22: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저도 한번 들어가봤던 사이트네요ㅋ
    그 구글스러운 초기화면에 당황했었다는...
    개인블로그인줄 알았습니다ㄷㄷ

    2008.11.25 00: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이야~! 이거 정말 좋은데요 ^^ㅋㅋㅋ
    구글링 못지 않은 짱짱한 검색실력이..흐흐~~ ㅋ
    어디서 이런 정보를 얻으신건지 대단하세요 ㅎㅎ

    2008.11.25 12: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크크크,,,
      레슬리님 뿅 가신건가욜? 하하

      마이 사랑해 주세요 ^ ^

      정보야 제 레이다망이 좀 넓고 길게 깔려 있쥐요! :)

      2008.11.26 01:14 신고 [ ADDR : EDIT/ DEL ]
  12. 묻지마 검색이 통합검색, 요딴건가요??ㅋㅋ

    2008.11.27 00: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음. 생각없이
    "강아지"라고 검색해봤습니다.ㅋㅋ

    2008.11.27 11: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재미있군요. ㅎㅎㅎㅎ 저도 검색을 해 봐야겠어요.

    2008.11.27 18: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수락산

    이런곳도 있네요^^

    2017.06.08 21: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