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시간에는 베리 참신한 국내 뮤지션의 노래를 소개 합니다.

2012년 Electro Rock 장르에 불현듯 등장한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는 강력한 락 사운드와 세련된 일렉트로가
섞여진 그들만의 새로운 장르
를 만들어 낸 아티스트입니다.

국내에는 덜 알려져 있지만, 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그들의 노래 2곡을 무료로 받을수 있는 절호의 찬스~!!






프로듀싱, 레코딩, 믹싱, 뮤직비디오, 앨범 재킷 디자인까지 모든 작업을 팀 자체적으로 완성하여 해외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는 일렉트로 락 밴드 ‘From The Airport’.

첫 싱글 ’Colors’로 특히 미국 거대 인디뮤직 사이트인 Indie Shuffle 에 한국 최초로 소개됨과 더불어 Popular Chart 13위까지 오르는 성과를 거둔 그들.



인생을 향한 외침, From The Airport!


FTA의 두 번째 싱글 ‘Everyone’s All Right’ 은 1st Single ‘Colors’에서 선보인 그들의 트레이드마크 사운드인 Electro와 Rock의 결합을 들려주는 동시에 한층 더 정교해지고 세련되어 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앨범 또한 Coldplay, Usher,
Flo Rida 등의 마스터링 엔지니어로 참여한 Chris Athens가 다시 한 번 그들의 음악에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타이틀곡 ‘Everyone’s All Right’은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 속에서 절망만을 바라볼게 아니라 희망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한다는 의미를 담았고, ‘Raining’은 인간 본연의 사랑하고자 하는 마음을 시적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 벅스리뷰 참고 -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노래들은 프럼디에어포트(From the Airport)의 2번째 싱글에 실린 곡들입니다~!!

우선, 맛배기로 아래 위젯을 통해 감상해 보실콰요~






전반적인 리듬이나 멜로디가 이국적인 필~이 강한 노래들이죠~~이. 결코, 한국적이지 않은!!



위의 노래들은 6월 4일까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  다운로드는 여기 로.


➸  감성적인 음악이 땡길땐, 벅스 로.





신고
Art & Soft Space ★를 구독 하시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겁니다~!! ^ ^ =>

Posted by 백마탄 초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