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Art space)2011.06.18 17:36



현재 인사동에서 필자가 참여한 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지난 14일(화)에 DP(디스플레이)를 하러 서울 다녀 왔고요.

 
아래는 전시 장소인 "갤러리 이즈" 입니다.

입구에서 우측에 위치한 1관(1층)에서 전시중입니다.






전시장 입구 모습








총 22명의 작가들이 참여한 서울 특별전입니다.


인사동 입구에서 쌈지길 사이에 갤러리가 있으니 다가오는 주말에 가족들과 혹은 연인과 나들이 또는 데이트겸 해서
다녀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문화생활은 멀리 있는게 아니며 미술이란 이해하기 혹은 풀기 어려운 난해한 수학문제와 같지 않습니다!! ^ ^
실제 그림을 통해서 작가들의 땀과 열정을 느껴 보시길~!!
* 전시장 입장료는 없습니다. 무료입니다. 팜플렛도 무료이고요!! ^ ^

 '갤러리 이즈'의 상세한 위치 약도는 여기 로!!



* 오는 8월과 10월에 대구에서 전시회가 또 열릴 예정입니다!







신고
Art & Soft Space ★를 구독 하시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겁니다~!! ^ ^ =>

Posted by 백마탄 초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런 곳에 자주 들러서 문화생활 좀 해야 하는데 말이죠.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으면 합니다. ^^;

    2011.06.17 07: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전시회 촬영이 가능한가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2011.06.17 08: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베리 당근이지요!!
      대형 미술관의 작품들이나 공모전 그림이면 몰라도,,,
      작가들에겐 그림 광고도 되는셈이니 화랑에 들르게 되시면 사진 많이 찍으셔서 블로그에 많이 보여 주시길!! ^ ^

      2011.06.17 22:07 신고 [ ADDR : EDIT/ DEL ]
  3. 많은 작가분들이 참여하시네요^^ 멋진 전시회가되겠습니다.

    2011.06.17 13: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인사동에 있는 겔러리가 경복궁 서쪽 세종마을로 많이 왔다고 하던데요.
    전시회 한번 들려 봐야 겠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2011.06.17 17: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 그래서 인사동에 볼만한 다른 전시가 없었었군요?
      꼭 다녀 가시길~!!
      짜오기님도 베리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 ^

      2011.06.17 22:00 신고 [ ADDR : EDIT/ DEL ]
  5. 가고싶어요 ㅠㅠㅠㅠ여기부산인데...아 인사동 안간지오래됫네요

    2011.06.17 19: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궁금한게 전시회는 판매수익으로 운영되나요,, 팜플렛이나 입장료로 수익을 발생하지 않나요,, 가끔 전시회 가려고 해도 잘 몰라]
    입장료를 내야하는지 궁금하더라구요

    2011.06.18 08: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ㅋㅋ 꼭 가봐야겠습니다!!
    언제까지 하는지 찾아봐야겠군욤!!^^

    2011.06.18 10: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오늘 인사동 나가볼려고하는데.ㅋ 기회되면 한번들려봐야겠어요^^ㅋㅋ

    근데 이런전시회는 입장료가 어떻게 되나요?ㅋ

    2011.06.18 11: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인사동 이즈 겔러리 방문해 봐야 겠네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2011.06.19 19: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백마탄 초인님은 갤러리에 참여할 정도로 미술에 조예가 깊으시군요.

    2011.06.19 23: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미술 작가이신가요~
    기회가 되면 방문하겠습니다
    월요일을 화끈하게 시작하세요~

    2011.06.20 06: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어? 언제까지 하는거죠? 주말까지 하면 남자친구와 다녀와도 좋을 것 같네요. ^^

    2011.06.20 08: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초인님께서 직접 참여하신 전시회군요.^^
    문화생활이란 멀리 있는게 아니라는 말씀 깊이 공감하고 갑니다.
    저도 집 근처 문화 이벤트를 찾아봐야겠습니다.

    2011.06.20 09: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블로그로 대신 감상해 봅니다.

    2011.06.20 09: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아고 이제서야 알아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몇일전에도 인사동 갔었는데..

    2011.06.23 18: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