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툴바




오늘 이시간에는 벅스 뮤직PD로서 선곡한 두번째 에센셜 앨범을 감상해 보시죠!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총 20곡의 감성 돋는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단, 사용중인 벅스 이용권이 없다면 미리듣기는 1분만 가능 합니다. ^ ^;)







* 앨범 간단 설명

1. Moon Light - 에이브 
에이브의 자작곡으로 국내 최고의 연주자들인 신현권, 강수호, 고태영의 탄탄한 세션과 에이브와 오랜 음악적 친우인 쿠마 파크의 리더인 한승민이 혼을 실은 색소폰 연주를 실어주었으며 최고의 소울 보컬리스트인 소울맨이 감동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2. Love is - 박정현(뉴에이지)
오랫동안 사랑해온 사람들이 상대에 대해 가지고 있는 많은 느낌과 가슴 속에 새겨진 그 사람의 향기를 표현하고 싶어서 만든 곡이다. 오랫동안 간직 할 수 있도록..... 서로의 느낌만으로도 알 수 있는 애잔하고 오래 된 사랑을 첼로로 표현 했다. 


3. Maymay - 누노(Nouno)
메이메이는 오월을 뜻하는 May를 뜻하기도 하지만, 중국어로 여동생을 뜻하는 메이메이(妹妹)와 같은 발음으로 피아노학원을 나서는 작은 여동생을 떠올리게도 한다. 헤드폰으로 들으면 물방울 소리 뒤에 숨어있는 재잘스런 빗소리를 발견할지도 모를일이다. 


4. 연애 - 이진욱
늘 기억을 반추시키는 힘이 있는 이진욱. 음악을 듣는 순간 지나온 순간의 장면들이 영화의 필름처럼 혹은 아련한 사진처럼 머릿속에 떠돈다. 그리고 그 순간으로 음악의 타임머신을 타고 돌아가는 기분이 들것이다.  


5. 보고 또 봐도 보고싶은 그대 - 길기현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너!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속에 다가올 미래는 아름다운 희망과 비젼의 멜로디로 축복 한다. 


6. Love - 지수현
이 순간 그대의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이, 귓가를 스치는 모든 것이, 살결에 불어와 닿는 바람조차도 아름답다면 그것은 사랑이다. 간절히 바라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말처럼 그대의 사랑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수현이 그대들에게 ‘LOVE’를 바친다.  


7. 내 품안에 - 문라이트
따뜻함을 소리로 표현 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곡을 들으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안겨있는 따뜻함을 느꼈으면 좋겠다. 


8. with me - 메이세컨
너와 내가 함께 했던 추억속의 한모퉁이를 돌아 나오는듯한 향수 어린 애잔한 멜로디가 가슴속에 파고 든다.  


9. 당신의 사랑이 늘 행복하기를... (MBC '우리 결혼 했어요'의 배경음악) - 바이 준
원래 노래곡으로 만들어진 곡인데 피아노 곡 버전이 각종 미니홈피,블로그 배경음악으로 사용되고 있을 만큼 대중적인 코드의 음악이다. 아르페지오가 만들어 내는 잔잔한 멜로디가 애잔하게 마음에 와닿는다. 


10. Oh Your Love - 조용래
우리 마음속 사랑과 영혼을 부드러운 피아노 솔로잉을 통해 어루만지고 있다. 눈을 감고 시간이 멈춘 듯 흐르는 아름다운 선율로 여러분을 편안하게 안내할 것이다.  


11. Love Letter - 레몬잼
너로 하루를 시작하고 너를 생각하는 시간으로 24시간이 부족한 하루! 나의 마음이 너에게 가 닿기를,,,!! 


12. 너를 위한 멜로디 - 크레페
우리는 늘 로맨스를 꿈꾼다. 종달새가 노래와 산들바람을 사랑하고 아침의 꽃이 향긋한 공기를 사랑하듯이 우리는 자연스럽게 누군가를 사랑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대들을 위한 사랑의 멜로디. 


13. 달콤한 허밍 - 어쿠스틱 라디오(Acoustic Radio)
때론 따뜻하고, 때론 감미롭고, 때론 애잔한 느낌을 표현하고 들려주는 감성 미디어 어쿠스틱 라디오 . 인기 카툰작가 '페리테일' 과 함께 호흡하는 프로젝트 감성미디어 어쿠스틱 라디오 (Acoustic Radio)의 달콤한 허밍에 다같이 귀 기울여보자.  


14. My Only Love - The Daydream
한층 더 따뜻해지고 부드러워진 사운드로 작은 세상의 행복함을 이야기하고 있다. 


15. Love Me - Yiruma
Love Me'는 속삭이는 듯한 여린 피아노 터치와 아름다운 피아노로 들려지는 멜로디가 유난히 아름다운 곡이다. '아이스크림 중에서 이름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Love Me… 그렇게 달지도 그렇게 특별하지도 않았던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리고 그 이름은 저에게 가장 사랑스러웠던 그녀에게서 듣고 싶었던 말이었습니다.' by Yiruma 


16. Love is - 에이브 
극적 재미와 드라마틱을 추구하는 헐리우드의 블럭버스터 영화의 느낌보다는 소소한 일상과 오버하지 않는 한편의 잔잔한 프랑스 영화처럼 다가온다. 


17. 오늘, 너를 만나고 - 최인영
스토리를 배경으로 시나리오 풀듯이 쓴 곡이다. 듣고 있으면 사람의 감성의 끝, 기억속 추억, 사랑을 자연스레 떠올리게 만드는 순수한 마음이 피어나는 멜로디로 가득하다. 


18. 사랑의 인사 (영화 '봄날은 간다' OST) - isao Sasaki
짧은 사랑이 지나간 뒤 찾아오는 아픔과 쓸쓸함을 긴 여운과 진한 잔향으로 주인공의 심정을 대변해주고 있는 아름다운 연주곡이다. 오랜 연륜과 최고의 실력을 지닌 아티스트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깊이가 느껴지는 곡으로 영화가 남겨놓은 여백을 가득 채워주고 있다.  


19. 그대를 그리다 - 윤한
KBS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피아노 테마곡으로 함께 나눈 시간을 돌이켜 회상하게 하는 상큼의 멜로디. 


20. Your Eyes - 지수현(MB-Classic)
연인들의 눈동자에 새겨진 사랑과 이별, 그리고 냉정과 열정의 감정이 파란 겨울 낮 하늘과 여름날 오후의 불타는 석양의 모습처럼 교차한다.



"사랑 감성 돋는 뉴에이지 음악", 그 두번째 선곡입니다.
사랑을 위한 달콤쌉싸름한 맛이 오롯이 녹아 있는 멜로디들과 함께 감성 돋는 즐거운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 ^ ^  





Art & Soft Space ★를 구독 하시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겁니다~!! ^ ^ =>

Posted by 백마탄 초인™

TRACKBACK http://vart1.tistory.com/trackback/623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오~ 뉴에이지 음악이군요.
    전 벅스 이용권이 없어서 미리듣기만 가능하겠네요. ㅠㅠ

    2011/08/27 10:47 [ ADDR : EDIT/ DEL : REPLY ]
    • 벅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응모해서 벅스 이용권을 겟~ 하시라능! 하하

      2011/08/31 00:43 [ ADDR : EDIT/ DEL ]
  2. 정상민

    여기서 추천하는곡중에 에이브의 곡과
    오마이 러브 를 받았어요
    너무 좋네요

    2011/08/30 19:03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