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이시간에는 베리 유용한  rss 리더기를 소개 합니다.

맥 OS X 전용앱으로써 관심을 가지고 구독하는 웹사이트나 블로그등의 RSS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다양한 RSS 리더기 및 앱들이 있지만, 바탕화면에 항상 상주 하면서 최소 1분 간격으로 업데이트 되는 새로운 소식들을 볼 수가 있는 신속성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앱이더쿤요.

NewsBar는 무료버전유료버전($4.99)이 있습니다.



무료버전



제일 상단에는 구입을 권장하는 'buy full version' 이 있고 그 아래로 실시간으로 올라온 
RSS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클릭하면 해당 글이 간략하게 보여집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면 아래의 'open in browser'를 클릭하면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옵션창

RSS 업데이트를 최소 1분에서 최대 1시간까지 조절이 가능 하며
보여지는 글의 기간(1일 ~ 30일) 조절과 뉴스가 업데이트 될 때의 스크롤 시간조절, 키워드에 따른 RSS 뉴스 업데이트등의
관리가 가능 합니다.





아쉬운점은 프리버전에서는 이렇게 단 2개의 RSS 피드만 사용할 수 있더쿤요. 
 하단의 + 를 클릭하거나 구글리더(Google Reader)의 RSS 주소들을 통합 시킬려니콰,,, ▼


 

더이상 RSS 피드 주소를 포함할 수 없으며 구글리더의 RSS 주소들을 통합 시킬려면 유료구매를 권하는 창이 나타 납니다.





NewsBar의 위치와 투명도를 조절할 수 있고, 피드 아이콘 크기와 글자 크기와 색상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료버전


제일 윗부분에는 무료버전과는 다르게 다양한 관리 아이콘들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NewsBar는 기본적으로 그림에서 보는바와 같이 메뉴바 바로 아래에서부터 세로로 길게 바탕화면에 위치 합니다.
(무료버전도 동일함)







이렇게 RSS 피드 주소별로 컬러를 다르게 해서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 하더쿤요.






필자가 사용중인 유료버전에 관해서 살펴보면,,,


제일 좌측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닥으로 NewsBar 가 최소화 됩니다.





특정 키워드로 뉴스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별표를 해 놓음으로써 뉴스나 글들을 나중에 읽어볼 수도 있고 중요한 기사는 스크랩 할 수도 있더쿤요.


기존의 rss 리더기 앱들보다는 신속한 정보제공편리함을 두루 갖춘 베리베리 나이스한 앱으로 사용자에게 한층 더
만족감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 ^

 
 



☞ NewsBar 홈페이지는 여기!
(홈페이지에서 
NewsBar 리뷰 Redeem 이벤트도 진행중)

☞ 
앱 스토어여기 로!





신고
Art & Soft Space ★를 구독 하시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겁니다~!! ^ ^ =>

Posted by 백마탄 초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