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Blog Space)2009. 8. 9. 23:05



늘 이시간에는 ' 위드블로그 ' 에서 제공한 남성용 화장품리뷰 하겠습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는 보통 피부관리에 등한시 하기 마련입니다.
필자도 땀이 저절로 흐르는 기온이 높은 날씨에는 스킨을 바르지 않고 맨 얼굴로 다니는게
예사일정도로 관리를 안했었지요,,,

그러다 보니, 피부가 예전같지 않음을 느끼게 되는 요즘입디당!!

얼마전에 블로그코리아의 리뷰룸을 통해서 제공 받은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노란띠 스킨』을
 사용하다가 최근에 위블에서 제공 받은 스킨 & 에센스를 사용해 왔습니다.


스킨 & 에센스의 이름은 "CS3 남성용 아쿠아케어"!!

작년(08) 11월말에 런칭 된 새로운 남성용 화장품으로써 미네랄 성분이 함유 되어서
피부에 영양공급, 피부건강 유지, 약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 해 준다고 하더군요.





자, 그럼 개봉기 및 사용기를 보실까요!

공기충전제[뽁뽁이]로 잘 포장이 되어서 도착 했더군요!








▲▼ 블루를 기본 컬러 컨셉으로 케이스만으로도 청량감을 줍니다.










미니어처와 스킨 & 에센스로 된 기본 구성







휴대하기 간편한 미니어처의 용량도 베리 크더군요!!







저질 폰카라 화질이 흐립니다만,
아쿠아 스킨은 130ml의 용량이고








에센스의 용량은 110ml의 용량으로 상대적으로 사용량이 많은
 스킨의 용량이 조금 더 많더군요!!








나란히 세워 보니 키 차이가 있지용!!







보호캡을 벗긴 스킨[앞]의 모습

최근의 화장품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노즐과 펌프식 헤드로 만들어졌더군요.







용기의 컬러도 짙푸른 블루를 컨셉으로 해서 스포티하면서 강렬한 남성상을 표현하는 듯,,





★ 사용후기 ★

스킨
- 손에 펴지는 느낌은 마치 물과 같은 느낌이며, 피부에 바르고 나면 금방 자연스럽게 스며 든다.

그러나, 약간의 끈적임의 여운이 손바닥에 남는다,,,
마치, 헤어젤을 사용한 후에 손바닥의 끈적함처럼,,,[헤어젤만큼이나 끈적이진 않지만!]
면도후에 발라도 화끈거리거나 따끔거리는게 없을정도로 베리 순하다!


에센스
 
- 얼굴에 바르고 난뒤에 그 촉촉함에 베리 놀라웁다.

그러나, 양 조절이 안되면 자칫 얼굴이 번들거리는 역효과를 줄 수도 있겠다.



- 처음에 코 끝에 다가오는 향이 단번에 끌리도록 만든다.

은은하면서 오랜 여운이 남는 이 베리베리 나이스 향
마치, 향수를 살~짝 뿌린듯한 착각마저 들 정도이다.
향수 "불가리"와 비슷한 향 같기도 하고,,,??

대개의 남선 화장품에서 보이는 강한 향이 없어서 만족스럽다.



평점[5점만점]













D - 6일

자, 자, 날이면 날마다 오는 이벤트가 아닙니다!!!

얼~릉! 퍼~뜩! 휘리~릭!! 아래 링크로 오시라용!!! ^ ^

⇒ 블로그 개통 1주년 기념 초특끕 이벤트 :
선물 추가! - 이벤트 공지!! [블로그 1주년 기념, 행운을 잡아라!]


초상화 응모자격 변경[7월 6일]
본문중 "ㄴ. 초상화 당첨자 선정 방법" 을 참고 하세요!!!






더 많은 분들이 볼수 있도록 추천 한방[view on 손등] ! 필자에겐 박카스!!
Art & Soft Space ★를 구독 하시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겁니다~!! ^ ^ =>

Posted by 백마탄 초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아.. Photoshop CS3 포스팅인 줄 알고 와버렸네요.. 허허..
    남자피부 뽀샵 스킬이있는 줄 알았는데 화장품이..!!

    2009.08.10 00: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우왓~남성용 아쿠아 케어 화장품이라...
    여름에도 역시 수분이 중요하겠죵? ^-^ㅋㅋ

    2009.08.10 00: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가뜩이나 수분이 촬촬 넘치는 여름인뎅,,,하하;;;
      모, 기래도 맬맬 관리해줘야 피부미남이 될 것 같군용,,,!^ ^

      2009.08.11 13:06 신고 [ ADDR : EDIT/ DEL ]
  3. 요런거 참 많이 당첨 되시는 군요.. 부럽습니다..ㅋ

    2009.08.10 01: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바르는 포토샵.. 표현이 쥑여요 ㅎㅎ

    2009.08.10 15: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제목에서 풉...
    오늘 보니 스킨이 똑 떨어졌네요..ㅎㅎ..
    저도 바르는 뽀샵이나 한 번 써볼까나요.

    2009.08.10 17: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요거 2만원대 후반의 가격치고도 꽤 좋은듯 합디당!!
      인터넷 쇼핑몰들을 훑어보니 잉끼폭발이더군요!! ^ ^

      2009.08.11 13:08 신고 [ ADDR : EDIT/ DEL ]
  6. ㅎㅎㅎ...저도 좀 필요한데 말이죠...시커머스...ㅎ

    2009.08.10 21: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검도쉐프

    얼굴에 바르는 포토샵~ ㅋㅋ
    제목이 참 센스 있으십니다.

    2009.08.14 18: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전 피부가 예민해서 아무것이나 쓰면 트러블이 나서...ㅜㅜ
    CS4 나온지 꽤 되었습니다..ㅋㅋ

    2009.08.15 17:03 [ ADDR : EDIT/ DEL : REPLY ]
    • 오,,베리 간만이시군용~!! ^ ^
      요거 발라보니 생각외로 베리 괜챦더군요!!
      에센스 효과도 확실하고요!!!
      얼굴에 별다른 부작용도 없습디다~!! ^ ^

      2009.08.16 01:20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