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Blog Space)2009. 10. 14. 23:58


늘은 위드블로그[이하, 위블]에서 제공한 마우스를 리뷰 합니다.

필자는 현재 로지텍 광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3년을 사용하고 보니 군데군데 흠집도 생기고
 마우스감도 좋지 않아서
교체 할려고 마음먹고 있던차에 위블에서 마침, 마우스가 캠페인 주제로 올라 왔길래
 냉큼 신청을 해서 이렇게 리뷰를 하게 된 것입니다!







기본 구성은 위와 같이 로지텍 마우스와 파일 공유 사이트 2곳의 티켓

파일 공유 사이트의 티켓들은 뜻밖의 것이었으나, 이전에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서 필자의 소프트웨어 소개글을
 도용 당한적이 있어서 베리 씁쓸하고,,,;;;








사진상엔 밋밋하게 나왔으나 실제로는 약간의 오돌토돌한 질감이 있는 "로지텍 옵티컬 광마우스"

좌측은 필자가 사용중이던 마우스






기본 디자인은 사용중인것과 차이가 없고,,,








오히려, 기존의 것이 더 확실한 광마우스의 간지를 보여주고,,,






그 이유는 바로 반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의 색상차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광마우스로 보인다.

현재 사용중이던 것과 동일한 디자인에 동일한 기능의 제품이어서 적응 하는데에도 큰 무리가 없고,,,

크게 높지도 낮지도 않은 엉덩이[?]부분이 손바닥에 착~ 들어오는 것이 사용자의 인체공학적인면을 상당히
 배려한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것과는 다르게 표면에 약간의 질감이 있음으로 해서 마우스 클릭시에
 손가락이 미끌어져서 손가락 관절에
깊스를 하는 불상사를 방지할 수 있다고 하면 지나친 과장일까? ^ ^;;

로지텍의 명성만큼이나 현재도 만족중에 사용중이고 앞으로도 그러할 것이다!!





...............................................................




김수현은 누구인가???

글래시 블라인드 처리한 필자의 이름앞에 선명하게 찍혀 있는 김수현;;;;
전 국민을 열광의 도가니에서 헤엄치게 만든 드라마 "사랑과 야망"의 그 작까인가???

아래에 보이는 저 전화번호는 또 어디인가???

이 글을 보는 위드블로그 '테마 캠페인 담당자'는 필자의 의문을 풀어주시길 바란다!!!











Art & Soft Space ★를 구독 하시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겁니다~!! ^ ^ =>

Posted by 백마탄 초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수현. 갠적으로 별로 좋아 하지 안는 작간데.

    위드블로그. 한번 가보려고 하는데 잘 안가지네요.

    2009.10.15 00: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비밀댓글입니다

    2009.10.15 00:48 [ ADDR : EDIT/ DEL : REPLY ]
  3. ㅋㅋㅋㅋ 근데 마우스가 넘 촌스러 보이네요
    이번 리뷰는 마우스 가격이나 택배비나 별 반 차이가 없을듯 보여요...
    그놔저놔 저도 위드블로그 베타때부터 가입은 했지만...
    안 가 본지가 벌써 언제인지도 모르겠네요..

    2009.10.15 00: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크크킄;;;
      가격 확인 했슈콰??
      오천원도 안하는,,,하하;;

      가격대비 "초나이스 빰빠라빰 마우스"라능!! ^ ^;

      2009.10.16 01:04 신고 [ ADDR : EDIT/ DEL ]
    • ㅎㅎㅎㅎ 오천도 안된다라...
      이번에 제가 산 마우스 가격이면 저걸 몇개를 살 수 있는건지...
      흠.. 그냥 짧게 3개월 씩만 쓰고 버린다고 해도 3년은 버틸 수 있네요.. ^^;;;;

      2009.10.16 22:39 신고 [ ADDR : EDIT/ DEL ]
    • 오,,,그러케 비싸단 마리오??
      간지는 납디다만,,,하하

      2009.10.19 23:25 신고 [ ADDR : EDIT/ DEL ]
  4. Click감이 좋다면 다행이네요,,, 어느 분은 않좋다는 분도 계셔서

    2009.10.15 01: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앗, 이거 레인맨님 댁에서 본 건데..ㅎㅎ
    위블이 몬 지.. 저는 한 번도 안 가 본 곳~!! 궁금해지네요~

    2009.10.15 06:02 [ ADDR : EDIT/ DEL : REPLY ]
  6. 마우스가 좀 저렴해 보이긴 해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무게감 있는 마우스를 쓰다가 바꿨더니 너무 가볍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아직도 적응중입니다. ㅎㅎ

    2009.10.15 09: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새거면 이거든 저거든 좋은^^ㅎ

    2009.10.15 10: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좀전에 로지텍을 보며.... 눈물한방울훔쳤는데...
    역시나 또..ㅋㅋㅋㅋㅋ
    부럽습니다.ㅋㅋㅋㅋㅋ

    2009.10.15 14:03 [ ADDR : EDIT/ DEL : REPLY ]
    • 컬;;
      이 마우스 5천원도 안 하던디욜??? 하하

      긍데, 부러워서 부러워 하시는게 아인듯탄,,,크크킄;;;

      땡기시면 베리 싸니까 확~~ 땡기씨뿌라능!! ^ ^;

      2009.10.16 00:59 신고 [ ADDR : EDIT/ DEL ]
  9. 저는 이번에 무선 마우스 와 카스퍼스키 라이센스 구매 생각 하면 죽을 맛입니다.왠지 유선은 조금 불편한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그래도 좋은 리부 보고 갑니다.

    2009.10.15 14: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카이님!
      카스퍼에 너무 연연 마시고 노턴으로 유턴 하시라카이~~~
      노턴이 베리 킹왕짱짱짱~!!! ^ ^;;

      2009.10.16 00:58 신고 [ ADDR : EDIT/ DEL ]
  10. 울 사무실 마우스 망가져서 하나 살려고 하니 대표가 집에 써든거 갔다주더라는...
    그립감이 없어서 조만간 이불러 고장낼거라는....ㅋㅋ

    2009.10.15 15: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안녕하세요,위드블로그 테마캠페인 물품배송담당 김수현입니다.

    네..맞습니다. 제 본명입니다.

    주문하는 과정에서 좀더 정확한 처리를 위해 택배회사에서 실명이 찍힌것이지요^^;혼란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정체불명의 전화번호는 회원님의 휴대폰번호가 택배회사 직원에게 그대로 전달되지 않도록하는 가상전화번호입니다.

    일회 사용후 물건이 전달되면 사라지는 번호입니다.^^

    의문이 풀리셨길 바라며, 위드블로그와 함께 풍요로운 날들 되시길 바래요^^

    2009.10.15 16:35 [ ADDR : EDIT/ DEL : REPLY ]
    • 하~~이!! 수님 ^ ^
      아~~~수님이 베리 궁금했던 바로 그 "따랑과 야망"의 자까와 동명이인이셨꾼요,,,하하;;

      진즉에 귀뜸 하시쟎코,,,크킄

      수님 얼굴보러 함 가봐야징,,,^ ^

      2009.10.16 00:56 신고 [ ADDR : EDIT/ DEL ]
  12. 음.. 요런 베리 멋진 리뷰를 스셨군요..ㅋ
    김군도 마우스를 하나 바꿔야 하는데 큰일 입니다.. 집에서 쓰는것이야 별 상관없지만 작업을 위해 하나 장만 해야되는데.. 마땅히 끌리는것이 없내요.. 음..

    2009.10.15 16:47 [ ADDR : EDIT/ DEL : REPLY ]
    • 움,,,그라마 드쟌일 하시게따 이참에 마우스 만들마 안되능교???
      까짓꺼 별로 어려울꺼 없쟎소??? 잉??? 하하

      2009.10.16 00:54 신고 [ ADDR : EDIT/ DEL ]
  13. 비밀댓글입니다

    2009.10.15 19:17 [ ADDR : EDIT/ DEL : REPLY ]
  14. ㅋ... 전... 무선 미니 MS 블루투스 마우스를 쓰고 있지요... 제 노트북에 USB가 딱 2개인데 꼽아야하는 USB장비가 대략 10개쯤 되어서 마우스만이라도 블루투스... 로 하자.. 이죠... 확실히 마우스는 로지텍이랑 MS가 좋은것 같은데... 클릭감이 로지텍은 좀 촐랑거리는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2009.10.16 08: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무선은 아직 사용을 안해 봐서리,,,^ ^;
      놋북 주변기계들이 많으신 모양인듯,,,

      저에겐 클릭감이 나쁘진 않더군요,,,하하;

      2009.10.16 19:47 신고 [ ADDR : EDIT/ DEL ]
  15. 역쉬 마우스는 로지텍이 좋은것 같더군요...^^
    손에 잡히는 느낌이나 머 그런것들도 그렇고...
    웬지 편안하달까...

    2009.10.16 10:06 [ ADDR : EDIT/ DEL : REPLY ]
  16. 으흐흐 전 10년째 켄싱턴 마우스 쓰고 있답니다.
    헤이고 닳고 그래도 감도랑 크기가 손에 적응되서인지 쉽게 바꾸질 못하겠어요~ ^^;;

    2009.10.16 12: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위블에서 배송 사고가 잦나보네요
    유독 초인님만 그런겅가 -ㅅ-;;;;

    2009.10.18 15: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요놈 저도 신청할라다가 요즘 무선을 보고 있는 중이라서 하지 않았는데....
    로지텍이 마우스로는 일단 최강인것 같아요

    2009.10.20 13: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