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전시회 준비 하느라 좀 바빴습니다. 이제 대충 마무리는 끝난 상태이고요
다음주 중에 서울에서 전시 오픈 예정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베리 대박 웃기는 동영상을 준비 했습니다. 이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지라 보실분들은 다 보셨을것으로 사료 됩니다만, 아직 못 보신분들을 위해 올려 봅니다.
아~~~ 얼마나 웃긴지 배아프게 웃었군요!!! ^ ^

프로그램명 제목(웃고 또 웃고)대로 보면 볼수록 욱낀다는,,,하하하




나도 가수다 - 정성호 "여러분"








나도 가수다 - 정성호 "너를위해"


아~~~~~ 월~~매나 웃었는지~~~~!!!






나도 가수다 - 김세아 "No 1"




베리 대단한 개그맨과 개그우먼 인듯 하군요!
노래 실력과 개그 실력 어느것 하나 뒤쳐지지 않는~!!
다른 가수들 패러디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하하





* 오늘 나가수의 탈락자와 다음주 경연 참여 가수에 대한 스포일러가 이미 나와 있기도 합니다만,
개인적으론 김범수의 '저 푸른 초원우~에' 퍼포먼스가 베리베리 기대 됩니당~!! ^ ^












Art & Soft Space ★를 구독 하시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겁니다~!! ^ ^ =>

Posted by 백마탄 초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완전웃긴데요...

    넘 웃겨서 배꼽빠지는줄 알았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2011.06.12 22: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ㅋㅋㅋㅋ 대박입니다!
    이거 엠비씨가 나가수를 아주그냥...ㅋㅋㅋㅋ

    2011.06.13 11: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잼나는데...TV가 엄써서리 나가수를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ㅠㅠ 패러디를 패러디라 부르지 못하는....끙! ㅎㅎ
    전시회 성황리에 진행되길 기원합니다.

    2011.06.14 01: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ㅋㅋㅋ

    http://yahes.com

    2011.06.17 23:20 [ ADDR : EDIT/ DEL : REPLY ]